든든한 김부장 대출정보

재회생자 개인회생대출 상품, 자격, 조건을 실제 고객 사례로 설명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9-03 13:08 조회9,997

본문

개인회생대출 상담을 하다보면 근래 재회생을 하신분들이 많습니다. 

항상 먼저 문의하시는 내용이 "개인회생을 재신청했는데 대출이 가능할까요?" 입니다.


정답은 본인이 가장 잘 알고 계셔야 합니다. 

자격과 조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린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서 대출 가능여부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대출이 필요할때 가장 먼저 계산해야 하는 현재 나의 가용소득금액 계산방법과, 재회생을 하신 분들이 꼭 알고 계셔야 할 채권목록에 관한 내용으로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대출상담사가 안내하는 상품의 자격과 조건은 대출을 희망하시는 고객분들의 개인 상황을 모두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본인의 상황을 직접 진단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직접 진단해보실 수 있는 최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대출진행이 어렵더라도 추후 관리를 어떻게 하셔야 대출진행이 나중에라도 가능할지 궁금하신 분들도 내용 꼭 확인해보세요


이 영상은 개인회생중 여러가지 사유로 개인회생이 폐지되고 다시 신청하신 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을 안내드립니다.


재회생자의 개인회생대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재회생 신청전 추가로 발생한 대출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기본적인 대출 자격과 조건은 인가자 대출상품과 동일하지만, 재회생자의 경우 기존 개인회생 진행중에 대출이 있고, 해당 채권을 다시 포함하여 다시 개인회생을 신청하셨을때가 있기 때문에 다른 심사 조건이 적용되게 됩니다.


개인회생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대출사는 전체 대출사의 10분의 1도 되지 않을 정도로 제한적입니다.


재신청한 개인회생 채권목록에 개인회생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대출사가 포함되었다면 대출은 매우 신중하게 대출사를 선택하여 신청해야합니다.


전문상담사와의 상담이 필수이며, 대출전 부결되지 않기 위해 확인이 필요한 사항들을 정확하게 점검하고 대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친절한 든든한 김부장의 상담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카톡 또는 전화, 이메일등 편한 방법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입장에서 대출가능여부, 한도, 절차 꼼꼼히 분석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어려운 시기 함께 힘내보아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실시간 빠른대출 상담신청 고객 전문상담 구글 설문지 상담 카카오톡 상담
- -
전체 보기
빠른상담신청
- -

자세히 보기